MARKETING

HOME > MARKETING > DOUYIN(TIKTOK)

  • 1 높은 트래픽
    세계 최초 짧은 비디오 공유
    플랫폼으로 높은 유저 유입
    및 많은 유저 보유
  • 2 높은 화제성
    Z세대 특성에 맞춘 짧고 재미있는
    영상과 그에 따른 유저의 높은 호응
  • 3 브랜드 마케팅에 특화
    이용자 70%이상 구매력을 갖춘
    중국 1,2선 도시에 거주, 상업용
    컨텐츠(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적어
    브랜드 마케팅에 최적 플랫폼
BRANDING STRATEGY
MARKETING PROCESS
14억 중국시장을 공략을 위한
플랫폼별 브랜드 전략 단계
  1. 브랜드
    인지도 형성

    광고에 거부감 없는 플랫폼 내
    이슈화 콘텐츠 마케팅으로
    높은 트래픽과 화제성 유도

  2.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제품 리뷰, 정보 전달 중심의
    컨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구매 유도

  3. e-커머스

    플랫폼 내 브랜드 커머스몰
    구축 및 제품 판매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