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HOME > MARKETING > XIAOHONGSHU

  • 1 높은 여성 비율
    여성 유저 비율이 86%로 압도적이며, 여성 유저충성도가 높은 플랫폼으로 여성 소비와 관련 뷰티, 패션, 디자인 제품 등에 특성화
  • 2 일체형 서비스
    정보 공유부터 제품 구매까지 가능 일체형 플랫폼
  • 3 바이럴 마케팅 특화
    20-30대 여성 타켓 왕홍 마케팅 핵심 플랫폼으로 중국 시장 진출 초기의 바이럴 마케팅에 적합
BRANDING STRATEGY
MARKETING PROCESS
14억 중국시장을 공략을 위한
플랫폼별 브랜드 전략 단계
  1. 브랜드
    인지도 형성

    광고에 거부감 없는 플랫폼 내
    이슈화 콘텐츠 마케팅으로
    높은 트래픽과 화제성 유도

  2.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제품 리뷰, 정보 전달 중심의
    컨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구매 유도

  3. e-커머스

    플랫폼 내 브랜드 커머스몰
    구축 및 제품 판매 단계